본문 바로가기
정치,시사,연예

이소연 15년만에 스크린 컴백

by 치킨이좋아 2022. 3. 31.
반응형

 

1982년 4월16일생 올해 41살 엄청 동안임

새 영화 "열아홉,서른아홉"으로 컴백한다
전작 '브라보마이라이프' 이 후 15년만

배우 이소연이 영화 '열아홉, 서른아홉'(박재호 감독, SG&G 홀딩스 제작)에 출연을 확정했다. 전작 '브라보 마이 라이프'(07, 박영훈 감독) 이후 15년 만의 스크린 컴백이다.

'열아홉, 서른아홉'은 찬란히 빛나던 여고 시절을 지나, 반장 연미의 카페에서 재회한 동창생들이 20년간 숨겨온 비밀을 마주하고 서로를 이해하며 성장하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이소연은 2021년 드라마 KBS '미스 몬테크리스토'의 구은조 역, 2019년 MBC '용왕님 보우하사'의 심청이 역 등 다양한 작품에서 캐릭터에 몰입하며 완성도를 높인 이소연이 영화 '열아홉, 서른아홉'을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영화 ‘열아홉, 서른아홉’은 찬란히 빛나던 여고 시절을 지나, 반장 ’연미‘의 카페에서 재회한 동창생들이 20년간 숨겨온 비밀을 마주하고 서로를 이해하며 성장하는 감성 힐링물이다.

이소연은 극 중 여고 시절 반장 박연미 역으로 분한다. 박연미는 평소 도전 정신이 투철하며, 오랜 시간 외국 생활을 마치고 돌아와 흩어져 있던 친구들이 모일 명분을 제공하는 인물이다. 학창 시절, 주요한 사건의 중심에 선 인물로 이소연은 캐릭터의 복잡미묘한 감정을 표현할 예정이다.

이소연은 2019년 MBC ‘용왕님 보우하사’, 2021년 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필모를 쌓아온 바, 이번 작품을 통해 연기 변신에 도전한다

반응형

댓글